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JL 디저트바 팝업행사! <이건호 쉐프님의 아카시아 피스타치오>리뷰

디저트집 도장깨기

by 쥴리쥴리9_3 2020. 8. 29. 13:35

본문

JL 디저트바 팝업 행사! <이건호 셰프님의 아카시아 피스타치오> 리뷰입니다!!

 

이건호 셰프님은 한국에서 베이커리 경험과,

파리 르꼬르동 유학,

그리고 국내외에서 아주 유명한 '피에르 에르메'

 

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으세요!

이번에 프랑스 생활을 정리하고 한국에 들어오셨는데요.

 

저도 제이엘 디저트바에서 팝업 행사

인해 이 셰프님을 알게 되었어요!

 

무스에 설탕이 들어가지 않고

아카시아 꿀로만 단맛과 향을 낸

독창적인 갸또를 준비하셨더라고요!

 

이건호 쉐프님의 아카시아 피스타치오 타르트, 제이엘의 장미,산딸기 리치소르베 플레이팅

은은한 아카시아 향을 내는 데는

아카시아 꿀과 아카시아 차

이용하였다고 합니다

 

차가 주는 은은함은 정말 예술이었어요!

 

평소 저는 화이트 초콜릿을 선호하는 편이 아닌데,

그 특유의 단맛만 나는 것이 아니어서 좋았어요

 

밑에 녹진한 피스타치오 가나슈

크리스티앙이 바바루아 무스, 향긋하게 적셔진 스펀지와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뭐가 들어가냐고 물어봤었나,, 암튼 그랬는데 무스 냉동실에 꺼내오신 쉐프님ㅋㅋㅋㅋ핵친절ㅠㅠ
피스타치오가 콕콕 박힌 저 크루스티앙 좀 보세요,,,(견과류 덕후는 기절)

입에서 피스타치오 가나슈의 달달함이 올라올 때,

 

옆에 있는 소르베와 화이트 초콜릿 파우더를 같이 떠먹으면,,

 

입안이 싸악 정리되는 깔끔함까지

한 접시에 완벽히 들어있었어요.

 

그냥 두 접시도 가능할 거 같았습니다ㅎㅎㅎ

 

호가든 로제와 세트로 시켰었는데

이 셋의 조합은 미쳐따리!!!!!

 

정갈한 단면 좀 보세요 세상사람들,,!

암튼 이날 피스타치오와

아카시아, 로즈, 산딸기, 리치의

새로운 조합을 알게 되어 좋았구요!

 

정말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이런 좋은 기회를 만들어주신

제이엘디저트바의 저스틴리 쉐프님!!

진행력과 기획력에 감탄합니다..

 

이곳에서 총 4분의 프랑스유학파 쉐프님들이

 팝업행사를 했었답니다! 이 후기도 올릴거에용ㅎㅎㅎ

 

또한, 이 피스타치오 아카시아 디저트를

 

☆이건호 셰프님이 오픈하신 On the_라는

성수동 베이커리 샵에서 재출시 예정 ☆

 

이라고 합니다! 

 

꾸준히 나올 예정은 아니기 때문에,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출시되면 꼭 드셔 보세요!

 

 

 

가게 곧 오픈하신다고 하셨었는데!

이 글을 쓰는 지금은 이미 그 가게를 갔다왔답니당!

 

곧 포스팅 올릴게요!

디저트 후기들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공감과 댓글은 힘이된답니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