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뷰스트 viewst> 제주도 베이커리카페 맛집 통창으로 바다뷰를 볼수있는곳

디저트집 도장깨기

by 쥴리쥴리9_3 2020. 10. 5. 13:15

본문

<뷰스트 viewst> 제주도 베이커리카페 통창으로 바다뷰를 볼 수 있는곳


안녕하세요 쥴리에요!

요즘 제주도가 가고싶은지

자꾸 제주도 카페 리뷰만 올리네요?

일단 포스팅으로 달래봅니다ㅠㅠ

참자,,


VIEWST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형제해안로 30


매일 10:00 ~ 21:00

주차공간은 길가에 쭉 주차해뒀더라구요




이곳은 베이커리와 다양한 음료를 취급해요

특히 요 현무암라떼

흑임자 이즈 뭔들 ♥

위에 하르방 쿠키도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

요즘 카페가면 

이런 귀여운 포인트 하나씩 다들 하시는거같아요

근데 다 귀여운게 문제



귀여운것도 귀여운거지만,

맛이 너무 있었다!!

진짜 많이 달지도않고

흑임자는 흑임자대로 제대로 맛을내고

라떼도 라떼 안좋아하는 나한테두

너무 마쉿자나!!!



뷰스트 시그니쳐에는

감귤라떼

생딸기우유

현무암라떼

세가지가 있어요!


감귤라떼는 요즘 많던데 도전을 못하겠어요...ㅠㅠ

가뜩이나 우유들어간 음료 별로 안 좋아하는데

상큼한 감귤에 우유라니....그래도 마쉿겠죠..?

담에 제주도 갈 때 도전해보자.....



이외에도 다양한 뷰스트 시그니쳐

음료들이 가득가득 있어요

비쥬얼은 물론 맛도 너무 있어보였구요


맥주!!!!도 판매하고 있어요


케이크를 보러가볼까요

레인보우케이크

생크림 치즈 케이크

홀케이크도 판매중이구요

티라미수

딸기티라미수

뷰스트수플레

쇼콜라케이크조각

생크림치즈케이크 조각

딸기생크림 조각


블루베리 모찌 크레페

망고 모찌 크레페

슈크림 오믈렛

딸기 오믈렛


요기 라인은 완전 말랑말랑 맛있을거같아요


빵 진열대는 그렇게 크지 않았어요


여긴 제가 좋아하는거 가득이에오

팡도르,,인절미,, 소금빵,,무화과 깜파뉴



저런 큐브같은 반듯한 빵을보면 기분이 좋아져오

손으로 찢고싶어

반듯함을 해치고싶다

모카번도 있어욤

모카번 요즘 보기힘들었는데 말이죠!!


스콘종류도 꽤 많아요

초코스콘

크랜베리스콘

무화과스콘


클로티드스콘

클로티드 크림은 

영국에서 만든 스프레드타입의 크림이에요

저온 살균법 처리를 거치지 않은 우유를 가열하면서 나온 

크림색의 뻑뻑한 크림이에요

달지않은 버터크림 느낌!?)

정말 마쉿는데 이걸 올려버리시는 사장님 리스펙,,



제가 좋아하는 치아바타두 있구요



키슈도 판매해요!

타르트도 있구 없는게 없네요

제빵사분들이 꽤 계실거같아요!



뷰이스트의 시그니쳐일거같이 생긴

형제섬이에요

저는 코코넛을 안좋아하므로 패스!

왠지 코코넛의 꼬돌꼬돌하고 달달한 느낌일거같아요

코코넛 좋아하시면 환장하실 맛일듯



초콜릿이 콕콕박힌 스콘에

먹어도 되는 유채꽃이 올라가있어요

비쥬얼이 너모 예쁘네요





저희는 치아바타 빵이랑

딸기 타르트를 골랐어요

뷰가 너무 이뻐서 고른 저 블루레몬에이드

그냥 아시는 블루레몬에이드 맛이였답니다..ㅎㅎㅎㅎㅎㅎㅎ

현무암 라떼가 진짜 핵맛탱구리!!!!


치아바타 빵은 셀프로 데우는곳에서 살짝 데워먹었더니

너모 꼬소하고 맛있었어요

빵을 사시게 된다면 꼭 살짝 구워드세요


딸기타르트도 부들부한게 그냥 아는 그맛이였어요

맛있었음!!!

스콘을 못먹고온게 한이네용



좌석사진이 하나도 없을까요 왜,,

창문앞에 빈백이 가득 있습니다!

명당자리 운좋게 잡았었어요ㅋㅋㅋ



이런 감성 가득한 포토존도 있어요

부끄러워서 가오나시를 만들어버림 ☞☜



3층 뷰

바람이 진짜 많이 불어서 

덜 부는날엔 이 자리도 정말 좋을거같아요


아무튼 오늘도 예쁘고 디저트도 맛있는곳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곳은 진짜 강력추천 드려요!

모든 이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공간같아요


빵도 다양하고 음료도 주류까지 다양하고

층마다 다른 컨셉에

뷰가 일단 너무좋으니까요!


오늘도 잘 보셨다면

하트 꾹!!눌러주시고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