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동광> 제주시 공항 근처 디저트 찐맛집 추천

디저트집 도장깨기

by 쥴리쥴리9_3 2020. 10. 4. 11:59

본문

<동광> 제주도 공항근처 디저트 맛집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쥴리에요

오늘은 갔다 온 지 수개월이 지난,,

동광의 디저트를 소개해드리려해요

시간이 지나서 메뉴는 좀 바뀌었지만

제가 먹은 디저트는 시그니쳐라서 아직 있더라구요!


동광 (東光) 

제주 제주시 남광로 2길 1층

주택가에 위치해있습니다


화, 수 휴무

일월, 목금토 12:00 - 19:00

주차공간 O



내부샷

심플하고 따뜻한 느낌

의자는 조큼 불편해요


자리에 사람이 아무도 없었는데

먹다보니 이 자리가 꽉 차고 자리가 없어서 

나가신 분들도 계셨어요!



동광의 구움과자


플레인쿠키 (우도땅콩이 콕콕 박힘)

말차밤 (말차파운드케이크)

무화과 고르곤졸라 휘낭시에

플레인휘낭시에

솔티캐러멜 마들렌

독세기 ( 에그타르트 ) 

애플 크럼블


내가 좋아하는 맛이 다있자나!!!!!

왜 ?



누군가가 쓸어간 쇼케이스 ㅠㅠ엉엉

게으름뱅이는 쫄쫄 굶습니다.. (엥)


심플하고 단조로운 티 제조 공간

제주도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답게

제주도의 특산물을 이용한 디저트들이 가득이였고

티 또한 제주산 티와 스미스티를 사용하고 계셨어요

티종류가 꽤 많아서 시향도 도와주신대요!



땅콩 7.5



바닐라캐러멜

헤이즐넛크림

우도땅콩 프랄린

우도땅콩 가나슈 몽떼



제가 사랑하는 우도땅콩이 아주 가득들었어요

심지어 아주 진하게 구워두셔서

우도땅콩 특유의 고소함이 배가 되었었어요

가나슈몽뗴, 프랄린,우도땅콩

조합은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죠?

하지만 코코넛가루가 없었으면 더좋았을거같아요ㅠㅠ




백록 7.0



코코넛

한라봉콩피

카다뭄크림브륄레

바닐라가나슈크림


스펀지에 한라봉 콩피가 상큼하게 스며든게

정말 매력적이였어요!

크림브륄레랑 바닐라무스의 조화로운 맛이

밸런스가 참 잘맞는다 생각했어요

코코넛 맛도 생각보다 잘어울려서 의외였어요!




청록 6.0


피스타치오 프랄린

제주말차 크레므

쑥 가나슈 몽떼

쑥 크럼블


요거는 사실 우리 먹고있는데

사장님께서 쇼케이스에 추가로 진열하시길래

냉큼 추가구매를 하였습니다! 


쑥 특유의 씁슬함이 뿜뿜했지만,

이 제품에 단 맛이 별로 없고

쑥맛이 너무 제대로 살아나서

조금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맛이였어요

저는 쑥맛을 좋아하긴 하는데, 

조금 단맛이랑 섞인 쑥맛을 좋아하는편이라 

( = 초딩입맛 )

그랬던거같구 쑥맛 좋아하시면 정말 좋아하실듯!

중간중간 크럼블이 씹혀 식감도 좋았습니다


오늘두 우리돈 우리산 ^^ 내 데자또 메이트와 함께 다녀왔답니당


제주도에 가시면 좋고 멋진 카페도 많지만

제주도 재료를 활용한 진짜 마쉿는 갸또를

먹어보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공항과도 가까워서

도착했을때나 혹은 올라가기전에

방문하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마쉿게 잘먹었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