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AUS> 가평 대형 한옥 베이커리 하우스를 다녀오다!

디저트집 도장깨기

by 쥴리쥴리9_3 2020. 9. 26. 13:06

본문

<HAUS> 가평 대형 한옥 베이커리 하우스를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쥴리예요

오늘은 양평~가평에 위치한 

HAUS BAKERY 리뷰해볼게요

 

이곳은 한옥 베이커리로도 유명한데요,

두물머리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haus는 house의 독일어래요!

 

한 공간에 한옥이 4~5채가 있구

넓은 마당도 있어서, 

아이들이 뛰놀기도 좋고,

댕댕이들도 뛰어놀 수 있어

정말 좋은 공간이었어요

 

또한 제철 생과일을 사용한 디저트,

생망고통으로 올려주는 스무디가

인상 깊었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도 나왔었대요!

 


HAUS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338-1 
주차공간 넉넉하고, 관리하시는 분이 계셔요


영업시간
주말 09:00 - 22:00

공휴일 09:00 - 22:00 

 

※추석 당일만 이용시간 변동 ※
평일 10:30 - 21:00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O

 

 


테라스 테이블은 5개 정도 있어요!

제가 먹었던 건

 

생망고 스무디 9.9

아메리카노 7.0

자몽 타르트

체리 크루아상 

 

입니다

 

메뉴들 구경하러 꼬고

 


케이크

6가지 케이크가 있어요

자몽타르트

오렌지타르트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당근케이크

초코케이크

견과류 케이크

망고타르트

6종류의 케키가 있어요
캐러멜라이즈된 견과류 탐스러워
당근케키
눈사람 귀여웡ㅋㅋㅋ매년 크리스마스마다 5지게만들었던 눈사람..


크루아상

체리크루아상

앙버터 크루아상

샌드위치 크루아상

무화과 크루아상

 

체리덕후는 고민없이 체리를 집어듭니다
정말 부드럽고 아삭하게 씹힐거같이 생겼음
어딜보는거야?
졸인 무화과 크로아상과 견과류. 

생 무화과였으면 쓸어담아갔다 너

 


갈릭이즈 뭔들,,♥
팡도르

보들보들한 빵에 저 가득들은 크림 좀 보세오

와구와구 입에 더럽게 먹구싶따

THE LOVE

 

♥ 네 ♥


몽블랑

겹겹이 찢어 먹고 싶은 페스츄리

몽블랑이 세 종류가 있어요

생크림, 초코, 플레인(시럽)

 

빵실 빵실하게 짜주셨네요

 

반짝반짝한 초코 코팅

 

밤이 가득가득 담긴 밤빵

 


내부 샷

망고 스무디는 하루 200잔 한정 판매랍니다!

담엔 자두에이드 도전!!

 

공장이 바로 옆에 붙어있어요

생각보다 크지 않네요! 다른 곳에 더 있겠죠?

빵쟁이는 궁금하다

 


외부 전경

정말 넓어요

 

포토존인 거 같습니다 (난 안 찍은 척)

 

밤에 꼬마전구 불 들어오면 더 이쁠 듯

 

비가 와서 우중충했지만 풀냄새가 나서 더 좋았어요

 

다른분들이 계셔서 밑에는 블러처리 했어오
쓰레기 버리고 간 거 누구?
실내 테이블과 의자 고즈넉한 느낌이 좋아요
노키즈 존도 있어욤
???♥♥♥♥♥♥♥♥♥♥♥♥♥♥♥♥♥♥♥♥♥♥♥♥♥♥♥♥♥♥♥♥♥

이 구역 안방마님이십니다

주의사항

 

커피는 제 입맛엔 좀 싱거웠어요

 

망고 스무디는 진짜 리얼 망고맛!!

9,900원 가격 값 하는 거 같았어요

통 망고 반쪽이ㅋㅋㅋㅋ

하지만 잔 사이즈가 작긴 하더라고요

식당에서 주는 맥주잔 사이즈?

정말 정말 보드라운 질감의 스무디였어요

미리 만들어서 슬러시 기계에 돌리시더라고요

막 갈아낸 게 아니라 그런지 음료수처럼

쭉쭉 들어가는 질감이었어요

 

크루아상은 약간 질겼어요

바사사삭 하게 부서지고 야들한

식감의 크루아상을 좋아하는데

풍미도 그냥 보통이고 질감도 보통이었어요

 

아무래도 생크림이 들어가고
과일이 들어가는 거라

그렇겠죠?! 

 

자몽 프로마쥬는 정말 맛있었어요

모두가 아는 그 크림치즈맛 타르트예요

블루베리잼이랑도 잘 어울리고

달달한 아몬드 베이스 이즈

뭔들ㅎㅎㅎ

원래 달달한 베이스 그다지 선호하지 않는데,

비 오는 날이라 그런지 떙기더라구요!

 

커피랑 참 잘 어울렸습니다

 

다른 빵들도 궁금하네요

이곳에 앙버터 크루아상에 들어가는 앙금은

직접 끓인 수제 팥이라고 해요!

 

다음에 또 드라이브하러 가면

한번 더 방문해보고 싶은곳이랍니댜

 

강추드려요!! 힐링의 공간이에요

규모에 깜짝 놀라실 거예요!

비 오는 평일에 갔는데도 북적북적하더라구요

 

밖에서 댕댕이 구경하고 아가들 뛰어다니는 거 구경하고

비 냄새 맡고 좋았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