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무> 제주도 푸딩과 감성맛집 인증샷의 성지 우무를 다녀오다

디저트집 도장깨기

by 쥴리쥴리9_3 2020. 9. 22. 23:54

본문

<우무> 제주도 푸딩과 감성맛집 인증샷의 성지 우무를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쥴리에요

오늘도 제주도가 가고싶으므로

(요즘 날씨 너무 조하ㅜㅜ)

제주도 우뭇가사리 푸딩집

우무 포스팅을 해볼게요

 

 

우무랑 같이 찍기에 너무 장신인 나 는 뻥이고 가라지가 정말 낮아욤,,ㅋㅋㅋㅋㅋㅋ꾸역꾸역 찍기

 

정말 옛날에 갔다온 건데

저때도 마스크를 들고있다니

지긋지긋해 마슥흐,,

 


우무 ( UMU )

 



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542-1

주차는 바로 맞은편에

잠시 가능합니다

 

매장이 한 군데 더 생겼네요!

 제주시 관덕로 8길 40-1

 요기에도 있어용

 

매장에 먹고가는 자리가 없으므로 

근처 협재해수욕장에서 노상디저트 추천!

(끝내줘요,,)

 

영업시간
매일 10:00 - 19:00 

비정기적 휴무 (인스타공지)


 

 

진열장 옆에 보면 우무 굿즈들이 있어요

 

텀블러,거울,클립,자석,파우치 두가지

 

일러스트가 깔끔하고 단순하고

그래서 더 귀여워요

 

이 단순함이 주는 귀여움은

너무 치명적,,

그래서 인기가 더 많은것 같아요

 

저는 일러스트 붙은거 그렇게 안좋아하는데

얘는 너모 귀엽자나..?

네발 달린 푸딩 주제에

귀엽고 난리

먹어서 혼내줘야지

 

 

 

끈으로 툭 묶어둔 우무갬성,,

 

 

 

군더더기가 없어요

아주 깔끔 심플 그자체

난 이런게 좋더라~ ~ 

 

 

 

허전해 보일 수 있는 공간은

짙은 나무색을 줘서 따뜻함을

연출했네요

 

 

 

말차 푸딩

커스터드 푸딩

초코 푸딩

 

이 모든게 6500

( 개 당 가격 )

 

가격은 후덜덜,,하네용

아가 주먹만한 사이즌

저 세개 구입하면 19500 입니댜

 

유닠한 푸딩이라서 그런가욤,,

해녀가 직접 캐온 우뭇가사리여서

해녀님 월급까지 포함인가욥,,

 

푸딩 어떻게 만들고 어떤 재료가 필요한지

알아서 그런지 더 비싸게

느껴지는 느낌입니다만

다들 그 가격인 이유가 있을테니까요?

 

아주 기대를 해보며 영접합니댜

 

 

 

 

 아주 찰방찰방한 푸딩이에요
엎어지면 쏟아져요

사자마자 바로 먹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협재뷰에 먹던 푸딩은 잊을수가 없..
사실 맛보단 뷰맛으로 먹은고같아요

한번쯤은 도전해볼만한

디저트인거같아요

 

가벼운 맛에 비린맛이 날줄알았던

우뭇가사리 맛이 크게는 안느껴졌지만

 

다른 푸딩과는 다른 맛이 나긴했어요!

녹차맛이 정말 제 서타일이였답니다

 

솔직히 협재뷰가 다한듯,,

흙을 먹어도 맛있는 날씨와 뷰였으니까요

 

협재해수욕장을 가게 테이블로 쓰시는

우무 사장님 당신은 지니어스,,

 

푸딩하나에 제주도 해녀와

해산물? 과 

디저트와

바다와 감성을 다 담아두셧네요

 

근처 가실 일 있으시면 꼭 가보세요!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