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인 JAEIN>연희동 최애 디저트맛집 재인 구움과자 솔직후기!

디저트집 도장깨기

by 쥴리쥴리9_3 2020. 9. 17. 12:36

본문

<재인 JAEIN>연희동 최애 디저트 맛집 재인 구움과자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쥴리에요!

오늘은 연희동 디저트 투어를 다녀왔어요

그 중 최애 디저트 집

' 재인 ' 의 구움과자를 소개해드릴게요


재인  JAEIN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25길 72

주차할 곳은 따로 없고 가게 앞에 잠깐은 가능한 것 같아요

월, 목, 금, 토, 일 영업 12:30 ~ 18:00 제품 소진 시 마감

화, 수 휴무

제품 소진 속도가 굉장히 빨라요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시려면,

오픈 30분 전에는 가야 원하는 제품을 

사실 수 있답니다ㅠㅠ

(늘 웨이팅이 있어요!)

예약 불가

 

2020,9월 공지기준

추석 목금토(10/1,2,3) 휴무입니다!

 

 

모든 공지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제가 오늘 보여드릴 과자들은,

 

율무 파운드케이크 3.5

체리 쿠키 2.4

갈레트 브루통 3.2

오미자 마들렌 3.0

쑥 마들렌 3.0

커피 마들렌 3.3

피스타치오 마들렌 3.3

청양 휘낭시에 2.1

옥수수 쿠키 2.3

 

입니다

 

배꼽터져
사실 아주 엄지손가락만하게 작고 큐티뽀짝함
보들보들 촉촉

청양 휘낭시에

- 청양고추, 감자, 뵈르누아제(끓인 버터)

 

청양고추를 휘낭시에와 접목한 게

신박해서 사봤어요

 

부드럽고 촉촉한 휘낭시에에 청양고추가

자잘하게 콕콕 박혀있어요

한입 베어 물자마자

청양고추의 향이 확!!! 퍼져요

그렇다고 맵진 않더라고요!(맵찔이임)

감자와 섞어서 매운맛을 순화시킨건가!??

 

알싸한 맛만 살려서 넣으신 것 같아요

 

버터의 향과 정말 잘어울려서 놀랐어요.

하지만

구움과자를 별로 안 좋아하시거나

특이한 맛을 싫어하신다면

조금 안 맞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유니크한 맛에 먹은 것 같아요

 

와 맛있다!!! 보단

오잉? 오...! 하는 맛ㅋㅋㅋ

 

율무 파운드케이크

- 율무, 바나나, 콩

 

율무 파운드케이크는 꼬소담백달달했어요!

할매입맛 저격!

파운드가 정말 촉촉하구 꼬수워요

오픈되있지않고,

밀봉되있어서 더욱 그런 것 같아요

또한 바나나가 촉촉함을 물씬 살려준 것 같아요

 

저는 바나나를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바나나 향은 많이 안났었어요

안에 여러가지 콩들이

달달하고 꼬숩게 들어있어요

(달달한 조하

콩밥 잘먹는편임. 으른임) 

 

씹다보면 율무차를 먹은 것 같은

향이 솔솔 올라오면서

고소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체리쿠키 

- 생체리, 체리콤포트, 피스타치오

 

체리 쿠키도 상큼달콤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쿠키가 빠삭!!한 느낌보단

촉촉한 초코칩 질감이였구요

달큰한 생체리 밑에

체리 콤포트와 피스타치오가 있는데

많이 달지도 않고 상큼 달달해서

예쁜 맛이었어요

 

체리 is 뭔들 ♥

 

갈레트 브루통 

- 밀가루, 설탕, 버터, 노른자, 럼주

 

기본적인 제과에 필요한 재료로, 

세상 클래식하고 바사사사삭 부서지는 

버터 풍미 작렬하는

갈레트 브루통이었어요

디저트 정말 잘하시는 셰프님들은

갈레트 브루통 진짜 바사삭하고

풍미 가득 차게 잘하시는 것 같아요!!

커피 한잔 딱 해야 할 맛

 

 

 

오미자 마들렌

- 라즈베리, 흥국쌀, 오미자

 

오미자 마들렌은 먹자마자 놀랐어요

정말정말 쌍큼해요!!!!

겉코팅도 상큼하구

마들렌 자체도 오미자의 상큼한 맛이

가득 차 있어요

흥국쌀을 사용하셔서 인지

포슬포슬한 식감

매력적이었습니다

 

쑥 마들렌

 

- 쑥, 콩고물

 

쑥으로 만든 과자들은

쑥 맛이 너무 안 나거나 너무 진해서

떫은 맛이 날 때도 있는데

 

재인 쑥 마들렌은 정직한 쑥 맛이면서도

엄청 씁쓸하거나 하지 않고

콩고물이 적당히 받쳐주어서

할머니 입맛인 저는 마쉿게 먹었답니다.

다른 마들렌보다 촉촉한 편이였어요

 

쑥 안 좋아하는 친구 피셜

쑥 맛이 약한 편은 아니에요!

커피 마들렌

-컨시어지 커피(연희동에 있는 카페 이름이네요), 피칸, 우유

 

커피 향이 정말 진~~~하게 들어있는 마들렌이에요

마들렌에 커피맛이 꽉 찼다고

설명 가능합니다.(단호)

질감도 적당히 촉촉 보슬하고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맛을

피칸이 고소함으로 살려주었어요

따뜻한 아메에 먹으면 최고오~~

 

피스타치오 마들렌

- 피스타치오, 흑설탕

 

이건 친구랑 저랑 만장일치로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마들렌 식감도 촉촉한데, 이 크림이

너무 달지도, 엄청 꼬소하지도 않은

피스타치오 크림인데

먹어본 피스타치오 크림 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

먹어 본 지 사실 한 달 됐는데도 생각나는 맛이에요

 

크림이 저렇게 가득 들었는데도 하나도 안 물렸어요

 

공복에 이 사진 금지. 살짝 그을린 디테일 좀 보세요 세상새럼들

옥수수 쿠키

- 초당옥수수, 옥수수퓌레, 파마산치즈

 

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최애 미친맛 그냥 도른자맛

♥재인 옥수수 쿠키♥입니다

 

그냥 이건 설명없이 입에 넣어버려서

혼쭐을 내야하는 쿠키에요

 

촉촉하다 못해 살짝은 말랑한 쿠키질감

초당옥수수가 정말 가득올라가있고,

쿠키와 옥수수 사이에 옥수수퓌레는

옥수수 스프같이

달콤하고 부드럽고 꼬숩해요

 

쿠키 자체도 너무 맛있어요,

뭘 올려도 맛있는 베이스인 것 같아요

 

위에 뿌려진 가루는 매운가루는 아니였던것이

파프리카 가루 아니면 안매운 고추가루..????

뭔지 모르겠어요

 

파마산 치즈도 잔뜩 뿌려져 있어

마약옥수수 쿠키입니다.

 

적어도 이거 보신 분들은 꼭 드셨으면 좋겠습니다아

매번 감칠맛 나는 맛있는 디저트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재인 쉐프님 팬입니다..호호♡

 

오늘도 잘 먹었습니당

 

 

 

 

 

좋아요와 구독과 댓글 마구마구 부탁드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