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한줄기 빛. 바이마르 안마기 실사용 후기

파티쉐 생활

by 쥴리쥴리9_3 2021. 9. 17. 20:52

본문


안녕하세요 줄리에요!
최근 생일을 맞이해서 이런저런 선물들을
감사하게도 많이 받았어요>_<
그 중, 핸디형 안마기에 선입견을 깨 부숴준
안마기를 받게되었고, 너무 좋아서 알리고싶어
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서서 일하는 직업군들에게 다리 부종은 늘 함께이죠
퇴근하면 늘 양말자국.. 한눈에 봐도 퉁퉁 부어있어요
이걸 그냥 두면 살이 된다는 무서운 이야기 다들 아시죠..

물론 의료용 스타킹을 다들 신으신다고 하는데
워낙 쪼이고 불편한거 싫어하는 저는 잘 신지않아서
매일 폼롤러나 긔찮을땐 큰 쿠션에 다리 올리고 있는데
종아리 안마기가 있지만 사실 잘 안쓰고
뭔가 시원하지도 않더라구요 ㅜㅜ 눌러줬으면 싶은곳을
엄청 쎄게 눌러주지도 않고!!

인터넷에 핸디형 안마기가 많이 있지만
그닥 사고싶은 생각까진 안들더라구요!
갖고 있는 큰것도 안시원한데 손에 잡히는게
얼마나 시원하겠어? 하고 말이죠

하. 지. 만
이런거 내돈주고 사긴 좀 아까운 것을 선물해주는
같은일을 하는 센스있는 제 친구 융댕이가
요거를 선물해주더라구요?!?

이 택배를 받은날도 퇴근 후 여서
받자마자 바로 작동을 시켜보았습니다ㅋㅋ

바이마르 헬스케어 건마사지기


상자를 받았을때 꽤 묵직했어요
일단 저 본체가 묵직한 편입니다
1kg 는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앞부분에 갈아 낄 수 있는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총 5가지 아이템이네요!

1. 고양이발(내맘대로 이름지음ㅋ)
고양이 발처럼 발코가 살짝 나와있어요
섬세한 부분을 찔러주기 좋은 모양이에요

2. 그냥 봉 모양
종아리 뒷면 혈자리?를 눌러주기 좋은 모양이에요
또한 발바닥 지압에도 좋을것 같아요

3. 레고같은게 박힌 반타원형
딱봐도 종아리 받침 모양으로 생겼어요ㅋㅋ
근데 생각보다 안시원하고
오히려 허벅지 위아래쪽 비벼주기 좋더라구요?!

4. 말 발굽모양
요거는 넓은 부위를 안마하기 좋아요ㅎㅎ
두손으로 두 엄지로 안마하는 느낌?

5. 왕사탕모양
이게 제일 광고로 많이봤던 모양이죠?
스펀지같이 생겼지만 그냥 단단한 볼이에요
닿는 부위가 넓어서인지 이걸 제일 많이 사용하게
되는것같아요ㅎㅎ 방망이로 두들겨주는 느낌이에요
최애 넘버원 !


충전하는건 유에스비 콘센트에 꽂아서,
5핀짜리로 꽂네용!
본체에 꽂아두 되구요



밑에 온오프를 딸깍!해서 조절하구요
왼쪽숫자는 진동세기
오른쪽숫자는 배터리 잔량이에요

진동세기는 9까지 있구요
1도 충분히 힘이 있지만 퉁퉁부었을땐
9로 해도 그리 쎈느낌이 아니더라구요?!
근데 손에 대보니까 엄청 셌습니다..ㅋㅋㅋ

다리에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는거죠?

또르르..

아무튼 너무 좋은 제품을 알게되고
선물받아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서있거나 앉아있거나
한 가지 자세로 있는건 부종을 유발하기때문에
요런 튼튼한 안마기 하나씩 갖고계시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실거같아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잊지마시구
담에 또봐요 >_<
좋은하루 보내세용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