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주멜버른베이커리>쥴리의 구 직장투어 2탄

파티쉐 생활

by 쥴리쥴리9_3 2020. 10. 1. 14:32

본문

<호주멜버른베이커리>쥴리의 구직장투어 2탄!!

뺑모자 쓴 쥴리 ㅋㄷ


안녕하세요 쥴리에용

오늘은 쥴리의 구직장 투어 2탄ㅋㅋㅋ

(이라고 쓰고 하드정리라고 읽는다)

호주 베이커리에서 생활을 더 보여드릴게용

저 꽃은 페스츄리 남은 반죽으로

알렉스쉐프님이 만들어주신거에용

뤄뫤틱하자농 !! 



돌돌돌 초코가 들어간 반죽으로 만든 페스츄리에용

반죽은 초코색

버터는 흰색인데요!


반죽 사이사이에 이 흰 버터가 끼워져있어

구우면 버터는 녹고 반죽은 구워져서

버터가 녹은 자리에 공간이 생기고,

이 층 때문에

바삭바삭 가벼운 페스츄리가 된답니댱




저렇게 라미네이트를 하고 냉동휴지를 잠시 시키고

또 밀어펴서 성형을 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 진저브레드 뺑오쇼콜라에용!

초코스틱이 들어가는 자리에 진저브레드쿠키가 들어있어요


이건 완전히 달다구리 폭팔

칼로리가 폭팔하는 호주식 초코칩 쿠키에요

동전사이즈의 초콜릿이

엄청엄청 박혀있어서

저 반죽을 구우면

쿠키를 잘랐을떄 가운데에 초콜렛이 흘러넘쳐요

호주가서 10kg 찌게 됬던 게

이 친구를 알고부터였나요..?


얘는 플레인 페스츄리에 초코스틱이 쑉

맛없는 타르트도 있었죠


미니머핀 대량생산!!!!

저희 베이커리가

멜버른과 타즈매니아에 있는

카페, 레스토랑에 여기저기 납품을 해주는곳이였어요

물량은 완전 공장수준인데

죄다 사람이 만들어내는 곳 이였습니다

수.제.베.이.커.리


시럽끓이는 클라스..몸통만함


요 아이는 슈!!



제빵파트



빵룽지,,

 색이 너무 그을려서 못나가는데용

이거 겉에만 벗겨먹는게 그릏게 맛있습니다

누룽지랑 빵을 섞어놓은 듯한 꼬소함 


테이블 높이 좀 보세요

배꼽 위 까지 테이블이 저렇게 높아욬ㅋㅋㅋ

제 키가 167인데..작지않다 생각했는데 

조금만 더 작았으면

일을 아예 못했을듯ㅋㅋㅋㅋㅋㅋ

호주사람들이 키가 크긴한데 저렇게 클줄이야..


내가 반죽을 성형하는건지

반죽이 나를 흔드는건지

저기서 오래 일하는 날은 진짜 어깨가 빠질거같았어요


멀티그레인 반죽

심지어 반죽도 한덩이에 기본 250g 500g 등등ㅋㅋㅋㅋ

호주사람들은 빵이 주식이기때문에

건강빵사이즈가 진짜 컷어요!!


일하는 친구들이 남자밖에 없었어요

여자라곤 힘 짱쎄고 착한 대만친구 joanna

맨날 나한테 서툰 한국말로

쥴리,, 괭창아오? 쥴리~빱먹짜~~~♥

 그리고 이때는 퇴사해서 없던 으니언니,,

우리 셋뿐



보통사람은 못견딤ㅋㅋㅋㅋㅋ

물론 저도 몇달하고 제과파트로 넘어갔답니다^^죽어요



빵도 무거운데 같이 일하는 남자친구들이 

프랑스인, 그리스인, 호주인, 파키스탄,

 등등 다양했는데

진짜 순수하고 착하지만 안전치못하게 노는 친구들ㅋㅋ



요거는 틴케이스에 들어가는 반죽을

 밀어주는 기계에요

반죽이 지멋대로 부풀수 있어서

일정한 높이로 밀어주고

저 뾰족한걸로 구멍을 뽕뽕 뚫어주면

균일하게 부풀어올라요


반죽이 기계에 붙을 수 있어 계속 

밀가루를 뿌려줘야해요


반죽양ㅋㅋㅋ클라스...



이날은 다른 파트에 오랫동안 일했던 직원이

그만 둔다고 파티를 열었어요

모든게 다 큼직큼직해..



그리고 두시에 퇴근을 합니다

베이커리 바로 앞에 건물들이 힙하고 귀욥죠!!

멜버른 Windsor 역에 위치해있었답니다

한국으로 치면 압구정 변두리느낌의 위치라

금토요일엔 정말 핫했어요오

 

7시부터 2시까지 근무를 했어요

그래서 항상 화창한 대낮에 퇴근잼!!!!!



너무너무 행복 그 자체였어요

물론 아침에 새벽같이 일하는건 힘들었지만,

그야 뭐 한국에서도 일찍 출근하는건 같았으니까요!


환할 때 집에 와서 집 뷰를 보면서 밥을 딱 먹고 멍때리면

에너지가 그자리에서 바로 충전됨


인증!


마지막날 동료들이 편지써주고

 선물주고 밥사주고 안아주고 ㅠㅠ

엉엉울었숨니다

다시 돌아간다했눈데 코로나 나쁜자식,,,쒸익..


암튼 못찍은 순간들이 너무 많아 아쉽지만

여러분들께 호주의 빵집은 어떻게 생겼나~

조금이라도 간접체험이 되셨길 바래요!


물론 업장마다 환경이나 뭐나 다르지만

재밌는 포스팅이셧길 바래봅니다!!!


오늘도 좋아요 하트 꾹!!!!눌러주시고

댓글이랑 구독 완전 환영합니댜 


즐겁고 풍요로운 추석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