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쥴리이야기]] 쥴리가 일했던 구직장 feat 호주 멜버른 feat 폐업ㅋ

파티쉐 생활

by 쥴리쥴리9_3 2020. 9. 30. 23:59

본문

쥴리가 일했던 구직장 feat 호주 멜버른 feat 폐업ㅋ


안녕하세요 쥴리에요!!
제가 파티쉐라고 메인에 박아놨지만
제가 일하는건 하나도 없어서,,
파티쉐 느낌이 안살길래
하드를 털고털어 호주에서 일했던 업장 사진을 보여드리려구요!



그리스인 쉐프님이 주신
어머니께 3대째 물려받은 빵모잨ㅋㅋㅋㅋ
(실화인진 아무도 모름)


한국에서 업장은 일하느라 바빠서
찍지도 못했지만, 현재도 운영중이라
조금이라도 포스팅을 올렸다가 문제가 되면
안되므로!! 패스하구


호주에서 일했던 공간을 살짝 보여드릴게요!~
왜냐면 폐업했거든여 ㅎㅎㅎㅎㅎㅋㅋㅋ
회사 대표가 회사에 신경을 안쓰더니
결국 어느날 파산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다행히 제가 그만둔 후 라서
피해본것은 없었지만
아쉽기도 하고 그렇네용!


치즈가 철철 흐르는 크로아상
안에 고다치즈가 들어있어
아주 짭쪼름 하고 꼬릿해요!
햄도 들어있슴
맥주만 있으면 됨!

요거는 플레인 크로아상
구움색은 진하지도 않고 연하지도않고
아주 적당했어욤

생지를 가지런히 깔아놓고
급속냉동고에 넣어두면
냉동생지 완성!

안녕하세요 커터쥴리입니다^^
요정도 그냥 눈감고들 자르시자나요?
반죽과 버터가 야들야들 녹아버리기전에
얼른 잘라서 얼른 말아버려야 해요


요 아이는
건포도가 들어간 페스츄리에요
페스츄리 반죽을 넓게 펴서 커스타드 크림을 바르고
술에 절인 건포도를 잔뜩올려요
그담에 돌돌 말아서 잘라주면 끝!

사실 얘네들은 과발효되서 못나가욤

발효실 누가체크했냐!!!!!!!!
간식으로 뇸!!!!


오늘은 여기까지 보여드릴게요
1일 1 포스팅 어제그제 놓치고
부랴부랴 올립니다
구독조아요댓글 꾹!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