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JAM BY GARUHARU>리얼 건강한 수제쨈 맛집을 찾다. 가루하루 수제 잼 내돈내산 후기

디저트집 도장깨기

by 쥴리쥴리9_3 2020. 11. 20. 19:56

본문

<Jam by GARUHARU> 리얼 건강한 수제 쨈 맛집을 찾다. 가루하루 수제 잼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쥴리에요!

오늘은 제가 아주 좋아하는 과자집 가루하루의

수제잼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잼 바이 가루하루

 

갑자기 뜬금없이 잼을 소개해준다?

잼이 맛있어 봤자?

엑? 그렇게 잼을 비싸게 주고 사?

할 수 있는데요

저두 제과점 유명한 곳 많이 가봤지만

아무리 수제잼이라고 해도,

비싸서 혹은 그 맛이 그 맛이지 하고 안 사봤었거든요

 

하지만 제가 너무 애정하는 가게였고

이곳을 애정하게 된 이유는 바로!

여태 먹었던 디저트에 들어가는 크림과 잼들이

너무너무 고퀄리티의 달지 않은 천연 단맛 

들이였기 때문에 잼까지 구매를 하게 되었답니다!

 


 

가루하루의 수제 잼 종류

 

출처 - 가루하루 그로서리 (네이버스토어)

 

리얼 오렌지 마멀레이드 15.5

수제 이그조틱 망고, 패션후르츠 17.0

수제 라즈베리 톡톡 잼 16.0

수제 밤 밀크 스프레드 15.0

수제 얼그레이 밀크 스프레드 15.0

수제 블루베리 레몬 잼 15.0

수제 현미녹차 밀크 스프레드 15.0

 

저는 지금은 무화과 시즌이 끝나 없어진 무화과 레드와인 잼과 수제 밤 밀크 스프레드를 시켰어요!

배송은 거의 이틀 안에 왔던 것 같아요

 

이곳은 주문 제작 상품으로 신선도를 위해

주 1회 일괄 발송 배송정책이라고 해요

매주 화요일에 주문을 취합하여 일괄 발송한다고 합니다


 

패키지 

 

친환경 포장재
JAM BY GARUHARU
밤 밀크잼 무화과 레드와인잼
가루하루그로서리

 

잼 바이 가루 하루는 환경을 위해 플라스틱 포장재를 배제하고

무형 광물질 종이 패키지만을 사용하고 있어요

가끔 이렇게 환경을 생각하는 회사를 보면 기분이 조크든요,,

사실 저도 일회용품을 너무 사랑하지만,,

플라스틱을 먹은 동물들 막 이런 거 보면 반성하고,,

그 담날 또 플라스틱 쓰고ㅠㅠ 암튼 많은 기업에서 이렇게

환경을 위해주면 참 좋을 거 같아요! 

종이만 사용해도 이렇게 안전하게 배송되니 좋아요!

 


 

제품 후기

 

밤 밀크잼
무화과 레드와인 잼

 

일단 무화과 레드와인 쨈은

보시다시피 무화과 과육이 가득 담겨있어요!

사실 첨 한입 먹었을 때는

음? 그냥 딸기잼이랑 비슷한 거 같은데?

했어요ㅋㅋ하지만 무화과를 씹고 향을 느끼면 느낄수록

쨍한 단맛이 아닌

무화과 특유 향과 맛이 올라오면서

텍스쳐도 꾸덕하지 않고 촉촉한 게 가볍고 좋았구,

잼을 만들려면

정말 많은 시간을 끓여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레드와인맛이 강렬하게 느껴졌어요!

그만큼 와인을 많이 사용했다는 거겠죠?

 

 

가끔 잼 잘못 사면 너무 꾸덕해서

잘 펴 발라지지 않는 잼도 있고

너무 설탕 단맛만 가득 담긴 그런 흔한 잼과는

향부터가 달랐어요!

촉촉하고 과일과 와인의 향에 설탕 맛보단

감칠맛 나는 단맛이 올라왔어요

브라질산 유기농 설탕과 트레할로스만을 사용해서 쨍하지 않은 단맛!

 


 

브라질산 유기농 설탕?

 

유기농 비정제 설탕은

광활한 자원의 브라질에서

1993년부터 유기농법 노하우를 가지고

재배한 사탕수수로 만든 유기농 설탕이다

사탕수수의 당밀을 정제하지 않고

단순 생산한 것으로

미네랄과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영양가가 높고 맛이 우수하며

색도 자연 그대로인 연한 갈색을 띠고 있다

 

 

 

트레할로스란?!

 

버섯, 효모, 선인장 등에 함유되어있는 천연물질을 최신의 

발효기술로 제조한 '천연 이당류'

식물 등에 있는 당의 한 종류인 트레할로스는

사막이나 추운 겨울 등의 열악한 기후 환경에서도

수분을 지켜서 생물이 생존할수록 있도록 돕는 물질

보습에 탁월한 능력이 있어서

식품과 화장품의 원료로 많이 쓰인다

제과제빵에서 트레할로스는 주로 

- 제품의 노화방지

- 식품조직의 안정화

- 맛과 향의 개선

에 도움을 주며, 

 

당류 중에 설탕을 대체할 품목들은 많지만,

베이킹을 할 때 설탕의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면서

당도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은

트레할로스밖에 없다고 합니다

보통 레시피 조절을 할 때,

설탕의 40%까지 대체를 하더라도

제품의 완성도가

떨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설탕과 동량의 트레할로스를 넣으면 

제품의 당도가 반 정도로 줄어들어

달지 않게 만들며 완성도는 높일 수 있어

일본이나 제과류에서는

비밀처럼 사용한다고 합니다


 

무화과 과육이 진짜 많이 들었어요!

 

밤 스프레드
영롱하다..

 

수제 밤 밀크 스프레드는

프랑스 산지의 밤을 원료로 사용하는 

사바통 사의 100% 밤 퓌레와 

생크림, 우유, 유기농 비정제 설탕을

사용해서 만든다고 합니다

 

요거는 맛이 진짜 보송보송한 맛이었어요

밤 흉내만 낸 맛이 아니고 진짜 밤맛이 가득 담긴

당장 라떼만들어먹고 싶은 그런 맛이었어요

 

쉽게 표현하면,,

바밤바를 아주 고급지고 응축되게 만든 밤맛?

그냥 식빵에 발라먹어도 좋지만, 

마들렌이나, 밤 라테 등을 해 먹으면 훨씬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우유에 타 먹어 본 결과!

 

생각보다 많은 양을 타 먹어야

밤맛이 올라오더군요...ㅎㅎㅎㅎ

우유 250ML에 두 숟갈 가득 퍼서 따뜻하게 우리면

정말 생각했던 그 꼬숩한 밤라떼맛이 나더라구요?

하지만 양이 푹푹 줄어드는 게 함정...ㅠㅠㅎ

 

요즘같이 찬바람 부는 날 정말 잘 어울리는 음료였습니다♡

 

가루하루잼은.... 대유잼.....ㅎ껄껄...

 

오늘도 이렇게 가루하루의 제품 리뷰를 해 보았는데요

저는 정말 팬심일 뿐 1도 관계없는데ㅋㅋㅋㅋㅋ

쓰다 보니 광고같이 쓰게 된 포스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를 통해 그래도 같은 돈 쓰실 거

더욱 퀄리티 있는 간식을 드셨음 해서 강추해봤습니다!

넹버에 그로서리가루하루라고 검색하시면

잼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가 나와요!

현장 구매도 가능하지만 추우니까 집에서 하는 쇼핑이 최고죵?

 

다음번엔 과일이 들어간 잼을 사서

샐러드 소스를 만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일단 두 개 구매했지만 대만족!! 했습니다

가루하루 잼 도장깨기를 할거에요,,,ㅎ핳 조아

 

다가오는 추위와 가시지 않은 코로나 조심 또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저녁 되세용 ♥

좋아요 한 번씩 꾸욱 눌러주시고

디저트 집 추천이나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 마구 부탁드려요 

완전 환영합니다 !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